커뮤니티

자주하는 질문

전체 0 건 - 1 페이지
Q
참가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
A


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무국 (02-3485-8434/02-3485-8415) 으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.


▶ 참가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

▶1명이 여러명의 참가비를 입금 한 경우


참가자 개인정보 (이름, 생년월일, 연락처) 확인 후 입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Q
참가신청 취소 및 환불안내
A


참가취소 및 환불기간은 접수기간 중에만 가능하며, 


참가신청 마감일 2025년 3월 23(일) 17:00 이후에는 참가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

카드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3일 ~7일 소요되며,


무통장입금의 환불은 대회종로 후 4주이내에 일괄처리 됩니다.


참가취소 및 환불 접수는 사무국 (02-3485-8434/02-3485-8415)으로 전화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


Q
대회 물품 수령안내
A


참가자 대회물품은 대회일 1주일 전으로 신청시 입력하신 주소로 택배 발송 예정입니다.


개인은 신청시 입력하신 주소로,

단체는 단체장님 주소로 일괄배송 됩니다.



Q
사무국 운영안내
A

사무국 운영시간은 평일 09:30~ 17:30 이며,  점심시간은 12:00 ~ 13:00 입니다.


사무국 문의는 유선통화 및 이메일 문의가능합니다.


사무국 연락처 : (02-3485-8434/02-3485-8415)

이메일 : dnewsrun@dnews.co.kr


감사합니다.